FAQ

Home > 고객지원 > FAQ

A/S | A/S 서비스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1-25 17:17 조회246회 댓글0건

본문

 
툴레 가방 제품의 경우,
가방 수선 및 기타 A/S서비스는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A/S센터 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 센터"
[툴레기술상담] 1644-2022, ARS 2번
 
수선 요청 사항 및 연락처 등을 간단히 메모하여 동봉해주시면, 보다 신속히 처리가 가능합니다.
 
 
 
툴레 자동차용품(루프박스, 자전거 캐리어 등)의 경우,
제품을 구매하신 대리점 혹은 가까운 대리점에 A/S 가능 여부를 확인 하신 후에, 대리점에서 처리가 가능한 A/S의 경우 대리점에서 처리합니다.
만약 대리점에서 A/S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사에서 처리를 합니다.
 
단, 본사에서도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폐기해야할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44-202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 디폴리스 B동 2502호 TEL : 1644-2022 FAX : 02-861-8019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44-2022 ARS 2번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0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