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고객지원 > FAQ

A/S |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은 A/S가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1-27 10:56 조회302회 댓글0건

본문

 
공식적인 워런티(보증)는 자사를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유통된 제품만 해당이 됩니다.
병행수입 및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제품은 보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유상 A/S는 가능하며, 가방 수선 범위와 수선 비용을 확인해 주세요.
 
 
 
 
 
 * 이외에 온라인스토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44-202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 디폴리스 B동 2502호 TEL : 1644-2022 FAX : 02-861-8019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44-2022 ARS 2번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0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