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 묻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FAQ

보증과 A/S 서비스 | 툴레 보증에 대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5-31 09:55 조회449회 댓글0건

본문

툴레는 툴레 제품에 영향을 미치는 제조상의 결함 또는 손상을 보증합니다.

제품마다 적용 범위가 다를 수 있으며, 툴레 공식 홈페이지 내의 툴레 '보증 안내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보증에 대한 적용은 툴레 제품을 구입한 '툴레공식대리점' 에서 접수를 받고 있으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507-489-2124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4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