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 묻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FAQ

보증과 A/S 서비스 | 툴레 연장 보증 (Thule Extended warranty) 은 어떻게 받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5-31 09:56 조회328회 댓글0건

본문

'툴레공식대리점' 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시 제품 1개당 정품카드 1개를 제공합니다. 

제공 받은 정품카드를 '정품혜택카드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을 해야만 연장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구매일로 부터 3개월 이내 등록을 해야만 적용이 됩니다.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507-489-2124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4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