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교환, 반품, 환불 | 주문한 제품이 도착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5-30 16:04 조회674회 댓글0건본문
제품이 발송되었다면 배송사에서 안내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 안내 문자를 못 받으셨다면 구매하신 대리점으로 먼저 문의해주세요.
대리점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툴레고객센터 1668-4012 또는 홈페이지 '카카오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Home > 고객지원 > FAQ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507-489-2124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