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 | 본사 내부 공사로 인한 고객상담과 AS처리 지연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1-05 14:29 조회2,77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나눅스네트웍스입니다.

사무실 내부 공사로 인해 전화상담과 AS처리가 일부 지연됨을 알려드립니다.
 
A/S접수 시 일부 워런티 및 제품 지원이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지연 접수되는 AS건은 11.18(월)일부터 정상 처리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지연 기간 : 2019년 11월 05일(화) ~ 11월 15일(금)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507-489-2124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4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