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 | 내부 행사로 인한 고객상담과 AS처리 지연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1-14 13:45 조회39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나눅스네트웍스입니다.

내부 행사로 인해 전화상담과 AS처리가 일부 지연됨을 알려드립니다.
 
A/S접수 시 일부 워런티 및 제품 지원이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지연 접수되는 AS건은 1.17(금)일 오후부터 정상 처리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지연 기간 : 2020년 1월 15일(수) ~ 1월 17일(금)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44-202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 디폴리스 B동 2502호 TEL : 1644-2022 FAX : 02-861-8019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44-2022 ARS 2번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0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