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 묻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FAQ

주문, 교환, 반품, 환불 | 주문 이후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5-30 16:18 조회319회 댓글0건

본문

주문이 완료된 건에 대해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당일 발송을 위한 실시간 배송처리) 판매처에 문의 해주세요.


* 툴레온라인스토어 (tlstore.co.kr))에서 구매하신 분은 게시판 또는 카카오 상담, 툴레 고객센터 1668-4012로 문의 주세요.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507-489-2124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4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