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고객지원 > FAQ

교환/반품/환불 | 교환/반품/환불이 안될 수도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1-27 14:52 조회1,649회 댓글0건

본문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제품박스 포함)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일정 기간이 경과된 상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 환불 가능)
 
[상품가치 훼손으로 인한 반품 불가의 예]
1. 제품 및 제품 포장(박스 포함)이 손상된 경우
2. 제품의 바코드 및 태그 손상, 분리, 분실된 경우
3. 구성품이나 사은품이 사용, 손상, 분실된 경우
4. 시험착용으로 인한 사용 흔적 및 제품 손상이 발생된 경우
 
 
 * 온라인스토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2-861-8019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2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