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고객지원 > FAQ

A/S | 부품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2-05 16:06 조회333회 댓글0건

본문

 
[가방 부속품의 경우]
가방에 사용되는 부품(지퍼, 풀러, 스트랩, 클립, 바퀴, 내/외피 등)은 서비스파트로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워런티(2년보증) 내 구매 내역이 확인된 제품에 한해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단, 내/외피, 프레임은 제품 자체로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재고 보유 상황에 따라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차량 용품의 경우]
'대리점 검색' 기능을 통해 가까운 대리점에 문의하셔서 상담 받으시고,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44-202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 디폴리스 B동 2502호 TEL : 1644-2022 FAX : 02-861-8019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44-2022 ARS 2번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0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