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고객지원 > FAQ

A/S | A/S 서비스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1-25 17:06 조회306회 댓글0건

본문

 
먼저, 구매처에서 바로 해결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구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처에서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 툴레기술상담(1644-2022, ARS 2번),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바로가기)등으로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온라인스토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44-202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 디폴리스 B동 2502호 TEL : 1644-2022 FAX : 02-861-8019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44-2022 ARS 2번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0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