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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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도 보증과 A/S 가 되나요?

    공식적인 보증은 자사를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유통된 제품만 해당이 됩니다. 

    병행수입 및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제품은 보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툴레공식대리점'을 통해 유상 A/S는 가능하며, 가방류인 경우 수선 범위와 수선 비용을 확인해 주세요.


  • 제품을 수리해야 하는데 부품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툴레 제품은 수리, 교환이 가능한 부품(소모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에 대한 부품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품목코드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제품 분해를 하지 못하도록 안전한 구조로 생산이 된 것입니다. 

    임의로 분해, 가공을 한 제품에 대해서는 툴레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보증과 A/S 서비스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모든 툴레 제품에 대한 보증과 A/S 서비스는 구매하신 '툴레공식대리점'에서 받을 수 있으며, 

    만약, 폐업, 이전 등으로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경우 가까운 '툴레공식대리점' 에서 정품등록 여부를 확인하여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A/S 및 부품 구매는 구매처와 상관없이 가까운 대리점을 이용하셔도 무관합니다. 


    툴레 가방류인 경우 'A/S 서비스 신청서'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A/S 서비스 신청서 바로가기

  • 가방 수선 범외와 비용은 얼마인가요?


     

    구매내역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영수증이 없거나 구매처 불분명), 

    구매내역은 확인이 되나 기본보증(2년) 기한이 초과한 경우와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정상적인 마모의 경우 등은 수선비용이 청구됩니다. 

    수선부위 외 표면이 찢어지거나 헤진 경우는 시중의 일반적인 와펜이나 다른 소재를 사용하여 수선이 가능합니다. 

    기타 관련 문의는 툴레고객센터 (1668-4012)으로 문의해주세요.

  • 가방 수선이 안될 수도 있나요?

    지퍼 풀러, 버클, 스트랩, 클립 등의 소모품은 재고수량에 따라 교체 및 지원이 가능하나 경우에 따라 부품의 용도는 같으나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수선 가능 부위 외 표면이 찢어지거나 헤진 경우는 시중의 일반적인 와펜이나 다른 소재를 사용하여 수선이 가능하지만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세탁 후 오염, 탈색, 수축, 늘어남 등은 제품의 특성에 따라 수선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 가방 수선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제품이 본사에 도착한 후 10~14일이 소요됩니다. 

    수선은 외주업체에서 진행되어 성수기나 명절 등 물량이 증가하는 시기에는 수선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부품이 필요합니다.

    툴레의 모든 제품은 '툴레공식대리점' 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대리점검색' 을 통해 가까운 대리점을 확인하세요. 

    찾으시는 제품이나 부품은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제원이나 재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나 구매는 불가합니다. 


    [ 가방 부품의 경우 ] 가방에 사용되는 부품 (지퍼, 풀러, 스트랩, 클립 등)은 서비스 파트로 별도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보증(2년 보증) 내 구매 내역이 확인된 제품에 한해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단, 내/외부, 프레임은 제품 자체로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재고 보유 상황에 따라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임의 가공하거나 기술적인 변경이 가능한가요?

    툴레 제품은 공식적으로 임의 가공이나 기술적인 변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툴레는 제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보증이 무효화 됩니다.

  • 툴레 제품을 중고로 구매했는데 툴레 보증이 적용되나요?

    당사의 보증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툴레 보증은 원래 (최초)구매자에게만 적용됩니다. 

    병행수입, 중고거래, 양도된 제품 등 자사에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구매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한 대리점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서비스를 받아야 하나요?

    정품 등록을 하셨다면 기록을 통해 구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품 등록을 하지 않으셨다면 가까운 '툴레공식대리점' 에 문의하시여 유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툴레 제품을 수리해야 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툴레공식홈페이지에서 제품을 위한 많은 예비 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찾으시는 제품 또는 부품은 검색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 가까운 '툴레공식대리점' 에 문의하여 방문해주세요.

  • 정품혜택카드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정품혜택카드 조회' 페이지에서 카드 번호 또는 핸드폰 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 이력에 대해서는 구매처로 문의해주세요.

  • 정품혜택카드를 따로 보관해야 하나요?

    '정품혜택카드 등록' 이 완료되면 '정품혜택카드 조회'에서 등록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나눅스네트웍스 내부 전산망에 기록이 됩니다. 

    만약 카드를 분실하더라도 보증 혜택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정품등록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툴레는 다양한 캐리어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품별로 기준이 다른 워런티 기한(워런티규정보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워런티 기한 외에 정품등록을 통해 최대 3년의 연장 보증을 제공합니다. 

    또한, 툴레 공식 수입사인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신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수신 동의를 하신 경우에 한함.)

  • 정품혜택카드는 무엇인가요?

    ㈜나눅스네트웍스를 통해 '툴레공식대리점' 으로 유통되는 제품을 인증하는 카드입니다. 

    정품 등록이 되어있는 제품의 경우 별도의 확인절차 없이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정품혜택카드 등록' 을 하시면 공식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 받으시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가방 제품은 정품카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가방 제품은 구매증빙을 통해 정품등록이 가능합니다.)

  • 툴레 연장 보증 (Thule Extended warranty) 은 어떻게 받나요?

    '툴레공식대리점' 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시 제품 1개당 정품카드 1개를 제공합니다. 

    제공 받은 정품카드를 '정품혜택카드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을 해야만 연장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구매일로 부터 3개월 이내 등록을 해야만 적용이 됩니다.

  • 툴레 연장 보증 (Thule Extended warranty) 은 무엇인가요?

    2018년 12월 31일까지 판매된 제품의 경우 정품 등록 없이 연장 보증이 구매에 포함됩니다. 

    2019년 1월 1일부터 툴레공식대리점을 통해 판매된 제품 중 정품등록이 완료된 제품만 연장 보증이 적용됩니다. 

    연장 보증은 제품군 별로 기준이 다르며 최대 3년의 연장 보증이 제공됩니다.

  • 툴레 보증에 대한 안내

    툴레는 툴레 제품에 영향을 미치는 제조상의 결함 또는 손상을 보증합니다.

    제품마다 적용 범위가 다를 수 있으며, 툴레 공식 홈페이지 내의 툴레 '보증 안내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보증에 대한 적용은 툴레 제품을 구입한 '툴레공식대리점' 에서 접수를 받고 있으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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