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 묻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FAQ

  • 유아용 자전거 시트는 어떤 자전거에 사용이 되나요?

    유아용 자전거 시트는 자전거 프레임에 고정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알루미늄이나 스틸 자전거에 장착이 가능하고, 카본 프레임 자전거에는 장착이 불가합니다. 

    장착이 가능한 제원을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리엇 자전거 트레일러의 생산년도를 알 수 있나요?

    일부 툴레 자전거 트레일러는 매우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캐리어의 연식은 뒷좌석 액슬 또는 하단의 프레임에 위치한 스티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2018년 1월에 생산된 일련번호는 0118-XXX 로 시작합니다.

  • 어반글라이드 바퀴가 잘 굴러가지 않습니다. 수리가 가능한가요?

    바퀴가 잘 굴러가지 않는 이유는 바퀴 회전축이나 베어링에 이물질이 많이 쌓여 있기 때문입니다. 

    주기적인 세척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척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가까운 '툴레공식대리점' 에서 점검을 받으시기를 권장합니다.

  • 어반글라이드2 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구매해야 하나요?

    현재 어반글라이드2는 자사에서 수입 판매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제품 검색을 통해 수입하는 업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507-489-2124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4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