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 묻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FAQ

  • 제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 툴레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하신 건은 판매처를 통해 접수 해주세요. (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해주세요.) 


     - 툴레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건은 '마이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 해주세요.

       ( 반품 및 교환 신청서에 간단히 내용을 기록하여 동봉 해주세요.단 교환은 동일상품+동일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7일이내.)

  • 반품, 교환 등을 진행하면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판매처인 툴레 공식대리점을 통해 배송비를 문의 해주세요. 

    (구매 제품에 따라 반품 배송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툴레 온라인스토어(가방)의 경우 단순 반품 및 교환시 배송비 6천원 (단 지정택배사외 추가 비용 발생할수 있음)

  • 교환, 반품, 환불의 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툴레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건은 판매처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 툴레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신건은 마이페이지에서 교환/반품/환불 신청을 해주세요.


  • 교환, 반품, 환불이 안될 수도 있나요?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제품박스 포함)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일정 기간이 경과된 상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 환불 가능)

     

  • 주문 이후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된 건에 대해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당일 발송을 위한 실시간 배송처리) 판매처에 문의 해주세요.


    * 툴레온라인스토어 (tlstore.co.kr))에서 구매하신 분은 게시판 또는 카카오 상담, 툴레 고객센터 1668-4012로 문의 주세요.

  •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당사에서 판매되는 툴레의 모든  제품은 국내 정식 수입된 제품으로 국내에 한해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 배송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툴레 제품을 구매하고 싶습니다.

    본 사이트는 툴레 딜러를 위한 사이트입니다. 소비자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①툴레 온라인스토어(tlstore.co.kr)- 가방 제품 구매

    > 툴레 온라인스토어 바로가기 

    *카카오채널 가입시 10% 할인 쿠폰 *메일링 클럽 가입시 7% *그외 다양한 이벤트 참여 및 마일리지 적립등의 혜택 제공



    ②툴레 공식 대리점 : 툴레 자동차 용품(자동차/자전거 캐리어 등) - 전국에 위치한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제품 구입 및 설치, 기타 문의 및 상담 등을 진행 .

    > 툴레 대리점 검색 바로가기

  •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 대리점인 경우 : 시스템 특성상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당일 발송을 위한 실시간 배송처리)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권해드리며,

     제품 발송이 진행된 경우에는 반품 후 재주문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 소비자인 경우 : 구매처로 문의하시어 결제 수단 변경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비나 반품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툴레 공식대리점 구매 제품의 배송비는 판매처로 문의 해주세요. 

       (반품의 경우 - 단순반품 : 6천원 /불량반품 : 판매자부담. 단, 구매제품에 따라 배송비는 달라질수 있습니다)


     - 툴레 온라인스토어(tlstore.co.kr)에서 구매하신 경우 단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 6천원, 불량 반품의 경우 당사 부담입니다. 

       *관련 문의는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 , 고객센터 1668-4012 로 문의주세요.

  • 도착한 제품이 불량 / 미완성품 / 오배송으로 도착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처에서 요구할 수도 있기 때문에) 포장 불량, 제품 불량인 경우 받으신 제품에 대한 정보 (사진, 영상 등) 를 최소한으로 확보해 두시기를 바랍니다. 

    교환, 환불 등은 판매처를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 원키(One Key) 시스템' 을 구성하고 싶은데 원하는 키 번호를 선택할 수 있나요?

    안타깝게도 원 키 시스템을 주문할 때 특정 키 번호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원 키 시스템의 모든 키와 해당 실린더(열쇠뭉치) 번호는 동일합니다.

    특정 번호의 키가 필요하신 경우 '툴레공식대리점'을 통해 한 개당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실린더만은 별도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 주문한 제품이 도착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이 발송되었다면 배송사에서 안내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 안내 문자를 못 받으셨다면 구매하신 대리점으로 먼저 문의해주세요.

    대리점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툴레고객센터 1668-4012 또는 홈페이지 '카카오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 주문에서 주문이 안되요?

    - 툴레의 모든 제품은 해당 싸이트가 아닌 '툴레공식대리점' 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대리점검색' 을 통해 가까운 대리점을 확인하세요. 


    - 툴레 가방의 경우 툴레 온라인 스토어(tlstore.co.kr)를 통해 구매 할 수 있습니다.

  • 툴레 제품이나 부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 툴레의 모든 제품은 '툴레공식대리점' 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대리점검색' 을 통해 가까운 대리점을 확인하세요.


    - 툴레 가방의 경우 툴레 온라인 스토어(tlstore.co.kr)를 통해 구매 할 수 있습니다.

  • 열쇠를 잃어 버렸는데 제작이나 구매가 가능한가요?

    열쇠는 제작이 불가능합니다.

    열쇠는 고유의 넘버(예, N 201) 가 있으며 '툴레공식대리점' 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재고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상단 '상품검색'을 통해 찾으시는 제품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단, 재고 유무와 상관없이 툴레 제품은 "툴레 공식대리점"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 하시며,

    홈페이지 상단 '대리점검색' 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검색이 안되는 경우 단종 또는 미출시된 제품일수 있음)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507-489-2124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4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