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 묻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FAQ

  •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제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툴레 가방 제품의 경우,

    툴레 온라인 스토어(tlstore.co.kr)에서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주문할 경우에는,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한 뒤에

    "BUY NOW" 버튼을 누르신 뒤, "비회원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 주문시 툴레 백앤케이스 쇼핑몰에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어떠한 혜택이나 정보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후에 주문조회를 하실 경우에는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를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잊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툴레 자동차관련 제품의 경우,

    전국에 위치한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제품 구입 및 설치, 기타 문의 및 상담등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 검색 기능을 통해, 가까운 대리점에 제품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툴레]

    회원 정보 변경은 우측 상단에 MODIFY 버튼을 누르시면 기본적인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변경 바로가기

     

     

    [툴레 온라인스토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스토어 회원정보변경 바로가기

     

    온라인스토어에서 변경하실 수 있는 회원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비밀번호

    2. 이름

    3. 이메일

    4. 휴대폰 번호

    5. 주소

    6. 생일

    7. 추천인 아이디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툴레]

    본 사이트는 툴레 딜러 전용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툴레 온라인스토어]

    툴레 온라인스토어의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는 우측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누른 뒤에,

    회원 로그인 하단 부분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아이디 찾기 : 바로가기

    - 아이디 찾기는 회원 가입하셨을 때 "이름", "가입 메일 주소"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찾기 : 바로가기

    - 비밀번호 찾기는 아이디를 입력하여 이메일, SMS 인증,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툴레 공식홈페이지(tlkor.com)는 대리점 딜러 전용으로 일반회원 가입이 불가합니다.

    툴레 가방 공식 온라인스토어(tlstore.co.kr)는 '카카오', '네이버', '페이코' 로 연동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시 약관 동의 및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507-489-2124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4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