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고객지원 > FAQ

A/S | 가방 수선 범위와 비용은 얼마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1-27 10:17 조회2,223회 댓글0건

본문

 
구매내역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영수증이 없거나 구매처 불분명), 구매내역은 확인이 되나 워런티(2년보증) 기한이 초과한 경우,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정상적인 마모의 경우 등은 수선비용이 청구됩니다.
 
수선부위 외 표면이 찢어지거나 헤진 경우는 시중의 일반적인 와펜이나 다른 소재를 사용하여 수선이 가능합니다.
기타 관련 문의는 툴레기술상담 (1668-4012)으로 문의해주세요.
 
 
 
 
 * 이외에 온라인스토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2-861-8019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2 THU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