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어파트 | 툴레 키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12-23 15:20 조회8,908회 댓글0건본문
One Key Sytems 툴레의 캐리어는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대부분의 툴레 제품에 획일화된 시스템을 적용하여 원 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Q. 툴레 캐리어를 사용중입니다. 키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툴레의 키는 획일화 되어 있어 키 번호만 알면 쉽게 키를 추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난이나 분실 방지를 위해서 구입한 매장에서만 키를 구할 수 있습니다. 구입 대리점으로 문의를 하시거나 가까운 툴레 매장을 찾으셔서 방문 후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할 경우 키 일련 번호가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도난의 위험이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서 가까운 툴레 대리점을 검색하세요.
검색 후 방문하셔서 키 정보를 확인 하신 후 구입하셔야 합니다.
구입처가 아닐 경우 도난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구입이 불가능합니다.
□ 툴레 키 확인 방법
↑ N074 번호를 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전거 캐리어 키 사진)
↑ N010 번호를 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기본바 풋 키 사진)
↑ N010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견인장치용 자전거 캐리어 키 사진)
201 8년 하반기(7월)부터 일부 제품을 시작으로 키 키디자인 변경과 키 뭉치(실린더) 넘버 각인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제품을 구매하실때 키를 분실하실 경우 어떤 번호를 사용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키 넘버를 꼭 사전에 별도로 확인을 하고 계셔야 합니다.
<2019년부터 변경되는 키는 위와같이 변경됩니다.>
*실린더에서 더이상 키 넘버를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가지고 계신 키 넘버를 별도로 메모를 하시기 바랍니다.
*넘버만 확인하고 계시면 분실시 키 구매는 가능하시며, 넘버 확인이 안되시면 구매처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