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기타 | 워런티 업무 지연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09-29 14:29 조회8,96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주)나눅스 네트웍스 기술지원팀입니다.

업무 지연 기간 : 10월 7일~10일까지

TDK 스페셜 대회지원으로 인해 10월 7일(화) ~ 12일(일)까지 6일간 A/S 처리 및 상담이 되지 않습니다.

보내주신 제품의 A/S 제품은 13일(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입니다.
시마노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기술지원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TEMAP

[본사]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TEL : 1668-4012 FAX : 055-313-5122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0 서강빌딩 1~5층 TEL : 1668-4012 FAX : 0507-489-2124
[AS센터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툴레 서비스센터"
[툴레기술상담] 1668-4012
[반품주소] 경남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주)나눅스네트웍스 물류센터팀 반품 담당자
[예금주] (주)나눅스네트웍스 기업은행 : 415-077775-04-031
대표자 : 한은정 사업자등록번호 : 615-81-79900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남김해-0489

Copyright © 2024 THULE. all rights reserved.